[마동석] 세레소 오사카 vs 콘사도레 삿포로 9월9일 J리그 경기분석
J리그 중계 세레소 오사카 - 콘사도레 삿포로
세레조 오사카
세레조 오사카는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드와의 경기에서 3-0 J1 리그의 성공 이후 또 다른 승리를 노릴 것입니다.
오사카 세레조에서 온 유일한 스코어 시트의 이름은 도쿠라 겐(48')였다. 토머스 덩(74'자책골)이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드에서 득점했습니다.
세레조 오사카가 뛴 마지막 6개의 고정 장치 중 5개에서 경기당 최소 3골이 나왔습니다. 이 기간 동안 야당 팀은 8골을 넣었고 사쿠라는 총 12골을 넣었습니다.
이 조우 속에 들어간 세레조 오사카는 이전 4번의 홈 리그 경기에서 무패이다.
콘사도레 삿포로
J1 리그 액션의 산프레체 히로시마와의 이전 경기에서 패배한 것에 이어, 콘사돌레 삿포로와 팬들은 이번에는 더 나은 결과를 얻기를 바랄 것입니다.
삿포로 출신의 공격수는 지난 여섯 번의 맞대결에서 골을 넣는데 공을 들였고, 단 4번의 부진한 복귀에 기여했습니다. 이러한 고정장치에서, Consa는 또한 상대편의 전체 골집합이 16이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. 하지만 이런 패턴은 여기서 지속된다고 확신할 수 없습니다.
여기에 들어가 보면, 콘사도레 삿포로는 이전 리그 2경기 동안 세레조 오사카에게 홈에서 열린 경기에서 한 번도 지지 않았습니다.
세레소 오사카 - 콘사도레 삿포로 최근 상대전적
그들의 이전 대면 회의를 살펴보면, 2017년 11/03/11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, 세레조 오사카가 그들 중 2명을 승리했고, 추첨된 경기들의 집계는 3을 기록했습니다.
두 구단은 이번 충돌 과정에서 총 16골을 공유했으며 사쿠라 9골과 콘사 7골 등 모두 7골을 넣었습니다. 이는 게임당 평균 2.67골입니다.
두 사람이 맞붙은 마지막 리그 경기는 2019년 18월 10일 J1리그 경기 29일이었는데, 이 경기는 삿포로 0-1 세레조 오사카의 득점라인으로 마무리됐습니다.
그 시합은 미노루 토조가 심판했습니다.
팀 뉴스입니다. 오사카 세레조
이것은 낮은 결석률로, 세레조 오사카의 미겔 로티나 감독이 다른 강력한 선수들 덕분에 경쟁할 수 있는 단 한 가지 피트니스 걱정거리이다. 토요카와 유타(케네 부상)는 결장합니다.
팀 뉴스입니다. 삿포로 콘사도레
그렇지 않은 완전체 선수단의 경우, 콘사도레 삿포로 감독 미하일로 페트로비치가 상대해야 할 유일한 체력 문제가 있습니다. 시라이 고스케(햄스트링 부상)는 여기서 뛰지 않습니다.
세레소 오사카 - 콘사도레 삿포로 예측 분석
이 두 팀을 보면, 우리는 콘사도레 삿포로가 이번 세레조 오사카 라인업을 상대로 골문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지만,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다른 한 쪽 끝에서 한 쌍의 패배를 막지는 못할지도 모릅니다.
90분 만에 오사카 세레조에게 2대 1의 승리를 안겨주고 있습니다. 재미있는 일이 될 거예요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00%개인적인 분석입니다.
본인 생각과 비교 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
주력 및 부주력 조합픽 실시간 스포츠픽
경기시작 1시간전 단톡방에 픽 공유 해드립니다
사진 클릭 조건 없이 무료 단톡방 입장 !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